한컷스토리

2024 중간발표회

**광명시지역아동센터** 2024. 8. 23. 11:09

 2024년 8월 22일은 광명시지역아동센터 2024년 중간발표회가 열렸습니다. 

올 해 아이들이 한 학기 동안 합창, 댄스, 난타, 우쿨렐레 등 특기적성 수업에서 배운 것을 발표해 봄으로써 실력을 다지고 자신감도 기를 수 있는 중간발표회는 소중한 기회의 장입니다. 그동안 갈고 닦은 실력을 뽐내 보는 시간으로 학부모님들도 함께 관객이 되어준 뜻깊은 시간이였습니다. 

 중간발표회라는 말이 무색할 정도로 완성도 있는 무대를 보여준 우리센터 친구들은 난타로 오프닝을 열었습니다.

신나는 음악에 모두가 박자에 맞춰 두드리는 북소리로 카리스마 있는 멋진 무대를 선보였고, 가장 최선을 다해 준비한 걸로 알고있는 방송댄스는 아이브와 뉴진스의 노래에 맞춰 걸그룹의 칼군무의 정석을 보여주며 완성도 있는 무대를 선보였습니다. 다음으로 우리센터에서 오랫동안 배우고 있는 우쿨렐레로, 으뜸이와 꾸러기의 '티라미수 케이크' 곡의 합동연주는 우리에게 감동을 주었고,  예그리나 합창단의 명성답게  영어로 부르는 'JOY INSIDE" 곡은 그동안 열심히 연습해 온 아이들의 열정과 노력을 그대로 보여주기에 충분하였습니다. 그런 우리 광명시지역아동센터 아이들에게 큰 박수를 보냅니다.

 여름이 지나가고 남은 2학기 동안은 또 얼만큼 성장하고 발전해있을지 많은 기대 바랍니다.